기자재가 모두 준비되어 조립이 완료되었습니다.
사용한 기자재는
Receiver : Sanwa RX-482
Motor : Onisiki Shura 10.5T
ESC : Sanwa SV-D2
Capacitor : Onisiki Hyper Booster Capacitor
Gyro : D-Like Guild n One Real Dri Gyro
Servo : Goteck DC2511
입니다.
어퍼데크가 없다보나 기자재 배치 공간이 협소하여 자이로는 X-Square Motor Fan Holder를 사용하여 고정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배터리 짹은 Yeah Racing Angle type connector 입니다.)

순정 모터 마운트로는 기본으로 포함된 20T 피니언과 교체한 80T 스퍼기어의 사용이 불가능 했습니다.
모터의 높이를 더 낮출 수 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겸사겸사 옵션 모터 마운트로 교체하기 전에 64P 110T 스퍼기어와 64P 27T 피니언 기어를 한번 테스트 삼아 사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쇽타워 뒤쪽의 ESC Plate에 변속기와 캐패시터를 양면 폼 테이프로 고정하였고(캐패시터 옆면에 스위치도~),
수신기는 모터 오른쪽의 메인 섀시에 고정했습니다.

앞쪽에서 자이로로 연결되는 서보선은 배터리 홀더 아래쪽으로 빼고 눈에 거슬리지 않도록 블랙 선정리 테이프를 붙였습니다.

이렇게 YD-2S가 완성되었습니다!


배터리를 제외한 킷의 코너 웨이트 입니다.
생각보다 무게가 뒤쪽으로 쏠리지는 않았네요~

배터리를 추가한 킷의 코너 웨이트 입니다.
사쿠라 D5 보다도 100g 정도 더 가볍습니다~

바디까지 씌운 코너 웨이트 입니다.
바디를 최대한 가볍게 만든다고 만들었으나 180g 정도 되는군요...

아직 옵션으로 준비된 요코모 빅보어 쇽의 교체작업이 남긴 했지만,
우선 순정 수지 쇽으로 주행해보고나서 교체할 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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