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2S에 사용할 바디를 만들어서 핏팅을 하다보니 섀시에서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발생하였습니다.
BN Sports Mark II 바디가 엔진 후드에 에어 덕트가 잔뜩 있어서 프론트 바디 마운트용 자석의 고정 위치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프론트 바디 포스트를 좌우로 벌려서 에어 덕트를 피해 고정하였습니다.
또한, 바디와 폭도 맞추고 트랙션도 확보하고자 차폭을 넓혔습니다.
프론트는 아래 사진처럼 암대 길이를 늘려서 확장했고(스티어링 턴버클에는 별도의 39mm 턴버클을 사용했습니다.),
차고 변화시 스티어링의 변화가 적도록 스티어링 링크 연결부분에 1.5mm Spacer를 추가했습니다.
수정된 스티어링 모습 입니다.
리어는 좌우로 허브 스페이서 1.5mm를 추가하여 3mm를 확장하고,
Mark II 바디의 리어 오버행이 길어서 리어 디퓨저를 짧은 YD-4용에서 긴 YD-2용으로 다시 변경하였습니다.
이렇게 바디 핏팅이 끝났 후의 차폭은,
프론트 209mm --> 214mm, 리어 200mm --> 203mm가 되었습니다.
추가 수정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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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재를 대충 얹어서 스프링이 적당한지 확인해보니 문제가 있었습니다. 앞, 뒤 모두 너무 하드하네요...
그래서 리어에 있던 요코모 핑크 스프링을 프론트로 옮기고,
리어에는 Rêve D의 RD-006RMH RWD용 Medium Hard 스프링을 사용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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