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수정했던 D-Like Re-R HYBRID의 셋팅을 정리했습니다.
셋팅 포인트는 프론트 와 리어 타이어의 그립 확보 및 차속 상승 입니다.
프론트 쇽에는 Exceed RDSL 스프링 중 7.5권의 SU-RDS-L7.5를 사용하였습니다.
리어 쇽에는 D-Like MSF Spring 31mm를 사용하고, Flexible Frame Mount에 60g의 Weight를 추가했습니다.
26T 피니언 기어와 83T 스퍼 기어를 사용하여 최종감속비는 10.7로 높아졌고, 부스트를 낮추어 최대 RPM도 60,000정도로 조절했습니다.
배터리가 없는 상태의 섀시 코너 웨이트.
배터리가 추가된 섀시의 코너 웨이트.
배터리와 바디가 추가된 전체 코너 웨이트.
반응형
'Drift RC > D-Like Re-R HYBR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R HYBRID, 서킷별 종감속비 차이 (0) | 2023.05.07 |
---|---|
Re-R HYBRID, 쇼티 배터리 적용 (0) | 2023.05.07 |
Re-R HYBRID, 멀티 링크와 유니버셜 조인트 메인터넌스 (0) | 2023.05.06 |
Re-R HYBRID, 메인터넌스 및 스티어링 타각 수정 (0) | 2023.05.06 |
Re-R HYBRID, Mechanical turbo fan 장착 (0) | 2023.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