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ft RC/MST RMX 2.0 S﹒RRX 2.0 S

MST RMX 2.0 S 리어 변속기로 변경

메끼골드 2024. 7. 19. 13:15

미드쉽 엔진의 NSX 바디를 사용중인 MST RMX 2.0 S의 레이아웃을 조금 변경했습니다.

미드쉽의 레이아웃에 맞게 모터 위치는 유지하면서 무게 밸런스 변경을 위해 모터 밑에 들어가 있던 변속기를 뒤쪽으로 빼냈습니다.

납땜 작업과 배선 작업이 다시 되야하는 번거로운 작업이었지만, 트랙션 확보를 위해 시행!

 

 

변경 전/후의 모습입니다. (캐패시터와 변속기의 자리가 서로 바뀌었습니다.)

 

 

변경 전의 전체 모습입니다.

 

변경 후의 전체 모습입니다.(프론트 바디 마운트의 자석 하나가 떨어져서 포스트에 붙어 있었군요 ㅜㅜ)

 

 

캐패시터만 있을 때 보다 뒤쪽이 꽉 찬? 느낌입니다.

 

 

캐이블들은 모터 밑에 뭉쳐서 잘 안보이도록 숨겼습니다.

 

 

 

밸런스가 변경되었을테니 코너 웨이트로 다시 쟀습니다.

리어 액슬에 웨이트 작업과 변속기 위치 변경으로 인해 기존 37:63의 전후 비율에서 33:67로 변경되어 최근 뒤쪽에 무게가 몰리는 후륜 드리프트 킷의 비율에 근접하게 되었습니다. (좌우 밸런스도 좋고, 현재 제 킷 중에서 제일 가볍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