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킷들은 모두 Sanwa Super Vortex 시리즈들이라 SSL로 조종기에서 변속기 설정과 텔레매트리가 가능했는데,
부사로쿠에만 Acuvance Xarvis를 사용해보느라 좀 갑갑했었어서...
부사로쿠도 이번에 변속기를 Sanwa Super Vortex Gen2 Pro로 교체하였습니다. (모터는 Agile 유지~)
모터 연결잭은 3.5미리 사이즈의 모터 커넥터가 예레이싱에서 나오는게 있어서 그걸 구매하여 장착하였고,
주문한 캐패시터가 아직 도착하지 않아 캐패시터는 우선 기본으로 들어있는 아담한걸로 달아두었습니다.
교체하고 보니 산와는 전원스위치도 따로 나와있고, 케이블 색도 알록달록 하고 해서
블랙컬러의 케이블에 전원스위치도 바디에 붙어있던 Xarvis를 사용할 때 보다 깔끔함은 좀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산와 변속기는 조종기에서 다 된다는 매리트와 산와 특유의 단순한 설정, 그리고 튼튼해 보여서 신뢰감을 주는듯 합니다.
변속기를 산와료 교체하면서 아직 배송이 안되어 같이 달지 못했던 캐패시터를 오늘 달아주었습니다.
올포알씨에서 제작해서 자체 브랜드로 판매한 Slider Hi-Power Capacitor 입니다.
마치 자동차의 배터리를 작게 줄여놓은 것 같은 생김새로 디자인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부사로쿠에 기본으로 들어있는 요코모 숏티 배터리 홀더가 일반 사이즈 보다 조금 작은 요코모 배터리 사이즈 기준이다 보니
타사의 배터리를 사용하려면 억지로 끼워넣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배터리 장착 시 클립을 끼울 홈이 가려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타 브랜드의 홀더를 사용해 보고자 MST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의 제품이고, 추가로 클립의 분실을 막기 위해 와이어도 같이 사용하였습니다.
위 두 제품을 조합하면 아래의 모습처럼 사용이 됩니다.
이제 부사로쿠에 장착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MST 홀더는 또 너무 길어서 앞뒤로 공간이 생기는군요. ㅡㅡ;
홀더 앞뒤로 비어있는 공간을 매꾸기 위해 홀더 앞뒤 부분에 타이어 고정용 스폰지를 잘라서 붙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를 끼우니 딱이네요~!
이렇게 배터리 홀더를 교체하고 추가로 어큐반스의 와이어 클램프도 달아주었습니다.
이전에는 묻지만 브랜드의 와이어 클램프를 사용중이었으나, 어큐반스 모터와 깔맞춤을 위해 교체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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