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ft RC/MST RMX 2.0 S﹒RRX 2.0 S

RMX 2.0 S를 RRX 2.0 S로 변경

메끼골드 2023. 5. 11. 00:00

초기 출시 한정판으로 구입한 TR56 댐퍼 포함의 레드 버전 RMX 2.0 S 를 RRX 2.0 S 리어 모터 레이아웃으로 컨버전 했습니다~

 

 

 

아래 사진의 저렴이 수지 부품만 있으면 되는군요!

 

기존의 상단모터 레이아웃 상태의 마지막 모습니다.

모터에 히트싱크같은 액세서리로 이뻐보이게 꾸며주었었지만, 예전부터 RRX 가 더 이뻐 보여서 변경을 진행했습니다.ㅎㅎㅎ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변경작업은 기어케이스를 180도 돌려서 다시 다는 비교적 간단한 작업이지만,

기어케어스를 열어서 베벨기어의 방향을 바꿔주어야 하는 약간의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또한, 모터 선을 딱 맞춰 짧게 해놨었던터라... 길게 다시 선작업을 해야 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해놓고 나니 아름답네요~~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모터가 너무 알차게 들어가 있어서 쿨러 달기가 까다롭군요....

그래도 열이나면 출력저하가 발생하니 아래 제품을 사용하여 팬을 추가했습니다.

예레이싱의 7075 알루미늄 팬 마운트와 토네이도 팬 세트 제품과 Air Funnel v1 입니다.

 

모터 왼쪽으로 조금 틈이 있어서 거기 고정을 하니 다행히 딱 들어가네요~

 

왼쪽으로 조금 쏠려서 장착 되었지만, 달리는게 어딥니까? 그냥 갑니다~

 

 

아무튼, 주행 후 너무 뒤만 무거운 밸런스를 보완하기 위해 프론트 범퍼 안에 MST Balance Weight 30g 2개를 넣어주었습니다.

MST 범퍼어 MST Weight다 보니 원래 자기 자리라서 아주 딱 맞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