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Garage에서 YD-2용으로 출시한 2T 두께의 Conversion Chassis - Kamikaze를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사용중이던 섀시의 주행성에 만족하고 있지만,
요즘 YD-2용으로 Yokomo, RC926 등 여러 브랜드에서 나오는 High Traction 섀시를 느껴보고자
디자인이 제일 마음에 드는 Metal-Garage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의 제품구성입니다.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벌크 플레이트, 트랙션 콘트롤 플레이트와 볼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Metal-Garage 제품은 레이디캔에서 취급합니다.)
섀시가 도착하여 실 제품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섀시를 탈거하고 새로 구입한 Metal-Garage의 High Traction Chassis로 교체를 시작합니다.
먼저 프론트 벌크헤드와 서스펜션 마운트 부분을 덩어리로 떼어내어 Metal-Garage 섀시에 장착했습니다.
다음은 리어 서스펜션 마운트와 기어 케이스 부분을 덩어리로 떼어내어 Metal-Garage 섀시에 장착했습니다.
교체 작업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우선은 2T 섀시의 말랑말랑한 느낌을 최대한 살려보려고 벌크 플레이트, 트랙션 콘트롤 플레이트는 사용하지 않고 마무리 했습니다.
(섀시 디자인에서 약간 Bianca 2.0의 룩이...^^)
다음은, 프론트 벌크헤드를 Z용으로 변경했습니다.
아래 제품을 구입하여 교체~
벌크헤드에서 쇽타워만 분리하면 그대로 빼내서 Z용 벌크헤드를 끼워넣을 수 있습니다.
교체 완료된 모습입니다.
(Z용 파츠에 들어있던 서보의 뒤쪽 아치형 마운트는 사용하지 않아서 남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국내에는 재고가 없어 일본에서 직구한 YD-2ZX용 어퍼데크와 어퍼데크 어뎁터가 어제 도착해서 교체장착했습니다.
이로써 YD-2S가 진정한 YD-2Z가 되었습니다.
어제 도착한 부품들입니다. (47mm 유니버셜 본은 이틀 전에 도착했는데 이번에 같이 교체하였습니다.)
제 짝이라서 별도의 스페이서 작업 없이 그냥 딱 맞습니다~!
프로텍터를 사용하면서 컵과 간섭이 있던 순정 49mm 유니버셜 본을 47mm로 교체했습니다.
이제 Metal-Garage 메인 섀시를 사용한 YD-Z로 완벽 변신 완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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