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X RS는 모든 기어가 수지로 되어 있습니다.
제조사 말로는 기존보다 강화된 재질의 플라스틱으로 제작해서 내구성을 높였다고 하였으나,
수지 기어끼리 맞물리는 조합보다는 한쪽이 알루미늄 기어인것이 나을거 같아 [210671] 7075 알루미늄 Tail Gear 19T를 구입했습니다.
(MRX용 기어박스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서 당연히 Tail Gear도 공용입니다.)

리어 범퍼가 붙은 상태로도 기어박스 커버를 열 수 있을 줄 알았으나 걸려서 안열리는군요.
리어 범퍼를 제거해야 기어박스 커버가 분리 됩니다~

E클립은 Tail Gear 안쪽으로 끼워져 있어서 기어박스 커버만 분리하면 E클립을 뺄 필요 없이 두개의 기어들을 쉽게 갈아끼울 수 있습니다.

교체하고 커버 덮고 범퍼 다시 달면 끝.
작업이 완료되어
배터리를 연결해서 모터를 돌려봤는데, 기존 수지 기어 때와 같이 아주 조용히 부드럽게 돌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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